귀뚜라미, 쾌적한 숙면 돕는 3세대 카본매트…스마트폰으로 시간·온도 자동조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난방 명가 귀뚜라미는 2020년부터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시장에 선보이며 난방매트업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사용자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인과 불편사항을 개선한 소비자 친화적 상품이다.
올해 겨울을 앞두고 출시한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침실 온도를 올려주는 난방매트 역할을 넘어 쾌적한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숙면 가전'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품질과 편의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리모컨으로 최대 7m 거리서 조작
일체형 다이얼 버튼조절…어르신에 편리
난방 명가 귀뚜라미는 2020년부터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을 시장에 선보이며 난방매트업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사용자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인과 불편사항을 개선한 소비자 친화적 상품이다. 기존 난방매트 시장에서 주류를 형성하던 1세대 전기매트의 유해 전자파와 화재 위험 그리고 2세대 온수매트의 누수, 세균, 물 보충 등 문제를 해결하고 난방성능은 향상시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됐다.
올해 겨울을 앞두고 출시한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침실 온도를 올려주는 난방매트 역할을 넘어 쾌적한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숙면 가전’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품질과 편의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사용 환경, 신체 특성, 개인 취향 등을 반영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더욱 세분화된 숙면과학을 적용했다.
신제품 프리미엄형 KMF 시리즈는 스마트폰 블루투스 앱으로 구간별 시간과 온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다. 숙면 온도를 3단계로 제공하는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은 천천히 온도를 떨어뜨리는 1구간, 적정 온도를 유지해 이불킥(수면 중 더워져 이불을 차는 행위)을 방지하는 2구간, 초기 온도로 돌아오는 3구간의 지속 시간과 설정 온도를 개인별 신체리듬에 맞게 조절해 자신의 숙면 온도를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3단계 온도 설정(45도, 50도, 55도)이 가능한 ‘찜질 모드’, 9시간 동안 33도 포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취침 모드’, 매트 좌우 온도를 개인별 취향에 따라 각각 조절하는 ‘좌우 분리 난방’, 최소 25도부터 최대 45도까지 1도 단위 온도 제어 등 다채로운 모드를 갖춰 숙면을 돕는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 편의도 보강했다. 3세대 카본매트 프리미엄형 KMF 시리즈는 LCD 컬러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 리모컨으로 최대 7m 거리에서도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3세대 카본매트 고급형 KMA 시리즈는 일체형 다이얼 버튼 조절기로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전국 300개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과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귀뚜라미는 올해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을 열었다. 귀뚜라미몰에서는 현재 판매 중인 3세대 카본매트의 모든 라인업을 상세 정보, 가격, 제품 후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상품 비교하기’ 기능을 통해 시리즈별 가격과 세부 기능 차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소비자의 정보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다. 카본매트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의 사항은 귀뚜라미몰 고객센터의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검색하거나 ‘일대일 문의하기’를 선택해 주문, 결제, 배송, 교환, 에프터서비스 등 구매 전 단계에 대해 상세하게 질의응답 받을 수 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차감·하차감 다 잡아"…럭셔리 SUV '끝판왕' 나온다
- 한동훈 장관 '청년보좌역'에 서른살 범죄심리학자…이수정 제자
- 1900만원 패키지 상품까지 동났다…인기 폭발한 여행지는?
- "학생 많은 홍대보다 좋아요"…돈 쓰는 2030 몰리는 '핫플' [여기잇슈]
- "이효리는 못 참지"…39년간 연예인 안 쓰더니 돌변한 회사
- 차지연, '위키드' 당시 임신…"중고딩이냐" 폭언 들어
- 통일부, 권해효 등 영화인 조사 나섰다…대체 무슨 일?
- "이렇게 만날 줄은…" 유아인 등장하자 발칵 뒤집힌 법원 [현장+]
-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나야"…박진영·방시혁 남친짤에 '깜짝'
-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대출 없이 116억 현금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