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정관장, 지난 시즌 우승 멤버 스펠맨과 결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농구 정관장이 지난 시즌 우승 멤버인 오마리 스펠맨과 결별했다.
정관장은 12일 "스펠맨과 협의에 따라 계약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스펠맨은 지난 시즌에는 51경기에서 19.9득점, 9.9리바운드를 올리면서 정관장의 우승에 앞장섰지만, 올 시즌엔 위력을 잃었고 퇴출됐다.
정관장은 스펠맨의 대체선수로 듀반 맥스웰을 뽑아 시즌 초반 9승 4패로 2위까지 올랐지만, 공동 5위까지 떨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농구 정관장이 지난 시즌 우승 멤버인 오마리 스펠맨과 결별했다.
정관장은 12일 "스펠맨과 협의에 따라 계약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스펠맨의 대체선수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스펠맨은 올 시즌을 앞두고 체중 조절에 실패했고, 개막 직전엔 정강이까지 다쳐 계속 결장하다 지난달 28일 복귀전을 치렀다. 하지만 스펠맨은 5경기에서 평균 8.0득점, 5.4리바운드로 부진했고 정관장은 7연패에 빠졌다.
스펠맨은 지난 시즌에는 51경기에서 19.9득점, 9.9리바운드를 올리면서 정관장의 우승에 앞장섰지만, 올 시즌엔 위력을 잃었고 퇴출됐다. 정관장은 스펠맨의 대체선수로 듀반 맥스웰을 뽑아 시즌 초반 9승 4패로 2위까지 올랐지만, 공동 5위까지 떨어졌다.
스펠맨이 돌아오면서 맥스웰은 한국가스공사로 옮겼다. 그런데 가스공사는 맥스웰 합류 후 4경기에서 2승(2패)을 거두면서 꼴찌인 10위에서 9위로 올라섰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강호동 남 험담 절대 안 해… 유재석은 김수환 추기경 급”
- [단독] 국힘, 수원 ‘박지성 영입’·오산엔 ‘장미란 카드’ 추진
- 尹의 눈· 귀 가리는 ‘정보왜곡’ 중증… ‘권력의 癌’ 국정 파탄 내몬다[허민의 정치카페]
- [단독] 성추행 상담하다 성폭행 시도한 초등교사
- 전세 사는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116억 현금’ 매입
- 평균연봉 1억 현대차 ‘킹산직’ 400명 채용
- ‘잠적’ 김기현, 대표직 사퇴 고심
- [단독] 이재명 ‘국감 발언 면책’ 주장… 대법 “국감 발언도 명예훼손” 유죄
- 왕복 4차선 도로서 중앙분리대 들이받고 올라탄 고속버스…버스기사 “졸음운전”
- 비비안 수, 재벌 남편과 결혼 9년만에 파경 “차이점 극복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