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혹시? 수줍게 연남동 추억 소환 “잘 지내지?” (돈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유튜버 아미가 동아리 가입에 거절당했다.
12일 방송되는 IHQ·AXN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에서는 연어를 남김없이 먹는 대학 연합 동아리 연∙남∙동과 돈쭐 군단의 연어 먹방 대결이 펼쳐진다.
또 연어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먹방 팁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미도 연어를 사랑한다며 '연∙남∙동'에 가입하겠다는 의사를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IHQ·AXN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에서는 연어를 남김없이 먹는 대학 연합 동아리 연∙남∙동과 돈쭐 군단의 연어 먹방 대결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연어만큼은 자신 있다며 도전장을 내민 ‘연·남·동’은 MZ 스타일의 반말 모드로 팀을 소개하며 기세를 이어간다. 또 연어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먹방 팁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미도 연어를 사랑한다며 ‘연∙남∙동’에 가입하겠다는 의사를 밝힌다. 그러나 도전자 군단이 난색을 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유인 즉 연어 식사 비용이 N분의 1이었던 것. 남다른 먹력을 자랑하는 아미의 식비를 모두가 나눠서 계산한다는 것은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밝혀 웃음을 안긴다.
그런 가운데 핫플레이스 연남동에서 촬영을 진행한 강호동은 과거 추억 소환으로 웃음을 안긴다. 허영지가 “연남동에 대한 추억이 있느냐”라고 묻자, 강호동은 “많다”라고 답하며 부끄러운 듯 “잘 지내지?”라고 누군가를 향한 영상 메시지를 보내 폭소를 자아낸다.
방송은 12일 저녁 8시.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래, 재혼 언급…무속인 “바빠도 실속이 없네”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뇌섹녀’ 서동주, 억만장자와 연애 언급 “호숫가 수영 데이트” (돌싱포맨)
- 육예슬 “여자 생겨 도망간 父…남편에게 아빠 보여”→박미선 분노 (고딩엄빠4)
- 김이나 분노 “전세 사기 피의자들, 지옥 가길” (성지순례)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