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230만원 할인쿠폰 제공…여기어때 '트립홀릭' 회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트립홀릭' 시즌4 회원을 모집한다.
트립홀릭 시즌4 회원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여기어때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장은 "전체 고퀄리뷰 가운데 트립홀릭 회원이 작성한 리얼 리뷰가 16% 이상(시즌3 기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며 "전체 회원 가운데 98%가 다시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힐 만큼 만족도도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원 1000명으로 확대, 내달 7일까지 신청
다음달 7일까지 1000명을 모집하는 트립홀릭 시즌4 활동기간은 1년. 직전 시즌3까지 6개월 단위로 운영하던 활동기간이 이번 시즌4부터 1년으로 늘어났다. 모집인원도 시즌당 500명 안팎에서 1000명으로 두 배 가까이 확대됐다.
트립호텔 회원에게는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할 수 있는 국내 숙소 10% 더하기 할인 쿠폰이 매월 1장씩 제공된다. 웰컴파티 개최, 일러스트레이터 아방과 협업해 제작한 스폐셜 굿즈 제공 외에 해외여행 에디터 지원 프로그램도 받아볼 수 있다.
트립홀릭 시즌4 회원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여기어때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장은 “전체 고퀄리뷰 가운데 트립홀릭 회원이 작성한 리얼 리뷰가 16% 이상(시즌3 기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며 “전체 회원 가운데 98%가 다시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힐 만큼 만족도도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6억 현금 플렉스…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 "결혼하면 500만원 드려요".. 이 도시 어디?
- ‘아내 살해’ 50대 男 변호사, 검찰 송치…“묵묵부답”
- 통일부, 배우 권해효 단체 등 조사…“조총련과 무단접촉”
- 보안 '철옹성' 애플은 옛말…해킹·취약점 발견돼 '공방전'
- “안 만나줘서”…전 연인 반려묘 세탁기 돌려 죽인 20대
- 조달청 나라장터, 12일 접속 지연사고 재발
- "로봇청소기계 에르메스" 中 '로보락'…삼성·LG '촉각'[뉴스쏙]
- 켈리, 오타니 위해 17번 양보...대신 류현진 번호 99번 단다
- [단독]티아라 아름 "A씨, '독전2'와 무관…추측·악플 자제해주시길"(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