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m 공중에서 프러포즈… 서울스카이 '123라운지’ 새 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스카이 '123라운지'가 내부 단장을 마치고 8일 새로 개장했다.
K푸드, 채식, 글루텐프리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다이닝 메뉴 23종도 새로 선보인다.
서울스카이 118층 '스카이덱'에서는 23~25일, 31일 오후 7시 색소폰 앙상블 공연이 열린다.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는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일출 패키지는 서울스카이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스카이 '123라운지'가 내부 단장을 마치고 8일 새로 개장했다. 롯데월드는 메뉴와 인테리어, 프로그램 개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표 프로그램은 지상 500m에서 펼치는 프러포즈. 일생의 소중한 순간을 위해 전용 공간에 포토존과 꽃 길, 꽃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K푸드, 채식, 글루텐프리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다이닝 메뉴 23종도 새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인 23, 24, 25일과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특별한 저녁 식사(스페셜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서울스카이 118층 ‘스카이덱’에서는 23~25일, 31일 오후 7시 색소폰 앙상블 공연이 열린다. 캐럴과 라틴 메들리, 보헤미안 랩소디 등 친숙한 곡으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31일에는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열리고, 다음 날 새벽 전망대에서 해돋이를 감상하며 떡국을 먹을 수 있는 '일출 패키지’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는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일출 패키지는 서울스카이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통일부, 배우 권해효 운영 '몽당연필' 포함 무더기 제동... 조선학교 교류행사도 위법?
- '나 혼자 산다'가 저출산 원인? 공감 못 얻는 까닭
- 부부싸움하다 아내 살해한 유명 로펌 출신 변호사, 구속 송치
- 풀무원 39년 고집 꺾은 이효리…첫 연예인 광고모델 됐다
- "저희 미성년자예요"…술집서 16만원 '먹튀'한 고교생들
-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이동건 딸 로아, 눈물의 고백
- 억만장자 '피난처'로 떠오른 아부다비... 자오창펑, 레이 달리오 돈이 달려온다
- 유아인 첫 재판서 "대마는 인정... 프로포폴 등은 과장"
- 정영주 "아들, 사고로 하관 없어져...잇몸 보일 정도" ('4인용 식탁')
- "팝콘 튀기다 달려와서 예매"… '서울의 봄' 700만 돌파에 극장 직원은 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