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VS' 전현무 "전 연인과 '환승연애' 출연? 난 오케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차례 공개 연애 경험이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연애관을 언급한다.
전현무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 전 여자친구와 '환승연애' 출연에 대해 긍정적인 의사를 전한다.
'할리우드 스타일' 대표로 지목된 전현무는 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이를 들은 출연진은 "문을 부수면 어떡하냐", "젓가락으로 문을 따겠다" 등 다양한 반응으로 전현무를 몰아가며 본격적인 'VS토크쇼'를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가 한국의 디카프리오"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두 차례 공개 연애 경험이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연애관을 언급한다.
전현무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 전 여자친구와 '환승연애' 출연에 대해 긍정적인 의사를 전한다. 이날 방송은 보수적 연애관을 가진 '유교 스타일'과 개방적 연애관을 가진 '할리우드 스타일'이라는 주제로 극과 극 취향 토크가 펼쳐진다.
'할리우드 스타일' 대표로 지목된 전현무는 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그는 연인에게 과거 연애의 흔적을 들켰던 경험을 털어놓는가 하면 "'환승 연애' 연예인 판이 나오면 출연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난 오케이~"라는 쿨한 반응을 보인다.
아울러 전현무는 "마지막 키스가 언제인가"라는 질문에 잠시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이내 충격적인 대답을 내놓으며 "내가 한국의 디카프리오다!"라고 자신 있게 외쳤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전현무는 '할리우드 스타일' 대표답게 여사친을 대하는 새로운 모습도 보인다. "여사친을 집에 재워줄 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흔쾌히 "재워줄 수 있다"라고 답하지만 "대신 내 방문을 걸어 잠그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한다.
이를 들은 출연진은 "문을 부수면 어떡하냐", "젓가락으로 문을 따겠다" 등 다양한 반응으로 전현무를 몰아가며 본격적인 'VS토크쇼'를 만든다.
한편 '강심장VS'는 이전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리뉴얼된 프로그램으로 취향 존중과 저격 사이,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셀럽들의 VS 토크쇼다.
전현무 문세윤 조현아 엄지윤이 MC를 맡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뭐지?] '2023 K-XF' 톱 AV 배우가 내 앞에…티켓값이 '헉' (영상)
- 김기현, 터지는 책임론에 '사퇴 일축'...당 내홍 격화
- [홍콩H지수 공포①] 3조 원 손실 불가피?…ELS 어쩌다 이 지경 됐나
- 이낙연 창당 움직임에 野 술렁…'분당 트라우마' 재현될까
- 오피스텔, 주택 수 제외되나…내년 '다주택' 제외 기대감↑
- "자, 이제 시작이야"…트로트로 뜨겁게 날아오른 '현역가왕'[TF초점]
- '인력 감축' 나선 유통업계…아워홈 구지은, 대규모 신규 채용 왜? [TF초점]
- 자신만만 '강심장VS', '강심장' 흥행 성적 이어갈까[TF초점]
- '탈북어민 강제북송' 계기…통일부 소관 법률 개정안 내용은
- 미래 사업 직접 챙긴다…최태원, '미국→유럽' 글로벌 현장 경영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