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편하자2’ 모니카, 화끈 키스썰…엄지윤 감탄 “대단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편하자2' 출연진이 화끈한 토크를 이어간다.
13일 자정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출연진들이 불타는 키스 썰로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연말 분위기를 후끈 달궈 줄 '내편하자2'는 13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방송되며, 스포티파이, 애플(Apple) 팟캐스트에서는 '내편하자2'의 미방분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특별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자정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출연진들이 불타는 키스 썰로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이날 출연진들은 ‘애인이 나한테 키스할 때 물어보고 대 말없이’를 두고 열띤 논쟁을 펼쳤다.
한혜진은 “키스 타이밍에 말을 한다고?”라고 황당해한 반면 풍자와 엄지윤은 “굳이 골라야 하나?”, “그냥 다 좋다”는 거침없는 발언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모니카는 “저는 말없이 제가 해요”라면서 카리스마 리더다운 박력 넘치는 면모를 드러내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남편과의 마지막 키스가 기억 나지 않는다”던 윤혜진은 첫키스에 대한 질문을 받고 설렘 가득했던 추억을 소환했다가 “나 쫓겨나겠어!”라며 급 당황했다는데.
마늘 먹고 키스, 국밥 먹고 키스 등 상황과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유쾌한 키스 논쟁과 윤혜진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뜨거운 키스 썰이 화끈하게 펼쳐질 본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있다.
연말 분위기를 후끈 달궈 줄 ‘내편하자2’는 13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방송되며, 스포티파이, 애플(Apple) 팟캐스트에서는 ‘내편하자2’의 미방분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특별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예진, 자선 바자회 계획 중 “의미있는 일 하고파”
- 손예진, 자선 바자회 계획 중 “의미있는 일 하고파”
- ‘이재, 곧 죽습니다’ 서인국, 박소담에게서 탈출 가능?
- TXT연준·있지 유나, ‘SBS 가요대전’서 방탄소년단·블랙핑크 커버
- 박민영 “네가 탐내던 쓰레기, 네가 처리해”(‘내 남편과 결혼해줘’)
- ‘열녀박씨’, 소통 오류로 한복 디자인 도용? “저작권 인식이…”
- ‘조교’ 진, 훈련소서 만난다...BTS 지민·정국, 동반입대 완료[종합]
- BTS 지민·정국, 멤버들 배웅 속 동반입대...전원 군백기 돌입
- ‘라스’ 하석진, ‘데블스 플랜’ 비하인드는? “1일 1속옷 원칙이…”
- 캐럴, 길거리에서 사라진 이유? “저작권 아닌 소음·에너지 규제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