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메인 스토리 '카바노그의 토끼 편' 제2장 전반부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메인 스토리에서는 'SRT 특수학원'의 'RABBIT 소대'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지난 1장 'RABBIT 소대, 작전 개시!' 후 공원 생활에 익숙해진 'RABBIT 소대'가 우연히 그리운 얼굴과 재회하게 된 가운데, 갑작스레 펼쳐진 혼돈의 시대에서도 자신들의 정의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붉은 겨울 연방학원' 소속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캐릭터) '미노리'가 추가됐다. '미노리'는 EX 스킬 사용 시 원형 범위 내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며, 최대 3코스트를 추가로 소모해 코스트 당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메인 스토리에 등장하는 'SRT 특수학원' 소속 '미야코'와 '사키' 모집이 복각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샬레 총 결산 with 총학생회' 이벤트를 통해 임무, 특별의뢰 등 AP 소모 콘텐츠를 완료하면 이벤트 토큰을 지급하고, 이벤트 토큰을 활용해 님루드, 로혼치 등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경품 교환소를 운영한다.
또한 내년 1월9일까지 '주 3일 노동 환경 확보 미션'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메인 스토리 클리어, AP 사용, 적 처치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미노리'의 상호 작용 가구인 목공 작업대, 10회 모집 티켓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