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바닥재 `숲 휴가온` 내구성·보행감 높여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주거용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 '숲 휴가온'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급화되는 소비자의 안목에 맞춰 리뉴얼 출시했다"며 "숲 휴가온은 천연 소재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보행감과 생활소음 저감효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알맞은 바닥재"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주거용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 '숲 휴가온'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숲 휴가온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생활 소음 저감 효과를 갖춘 바닥재다.
회사측은 독자적인 '듀얼 공법'으로 고강도 투명층과 고탄력 쿠션층을 함께 적용해 내구성이 높고 편안한 보행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숲 휴가온 제품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KCC글라스의 다른 바닥재 대비 충격 흡수량이 3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대한 아토피협회 및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또 대리석 디자인과 우드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급화되는 소비자의 안목에 맞춰 리뉴얼 출시했다"며 "숲 휴가온은 천연 소재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보행감과 생활소음 저감효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알맞은 바닥재"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이 `쉿!`한 이유는?…"이름 부르지 말아 주세요"
- 80대 운전자 몰던 차에 치어 `보행자 3명` 사망…"사람 못봤다"
- 새하얀 드레스에 총알 자국, 눈물의 런웨이…`비극의 패션쇼`
- 풀무원, 고집 꺾고 `이효리` 창사 이래 첫 연예인 모델
- 통일부 조사받는 영화인 권해효…"조총련 무단 접촉"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