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현 연천군수 “기부자들이 공감하고 연천군에 꼭 필요한 사업 추진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천군(군수 김덕현)은 이철호 파주연천축협 조합장이 소속 직원을 대표해 12일 군수실을 방문, 고향사랑기부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을 통해 이철호 조합장은 "파주연천축협이 연천군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가고자 소속직원이 함께 힘을 모았다"면서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연천군에 새로운 희망의 불꽃이 피어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파주연천축협은 연천군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연천군(군수 김덕현)은 이철호 파주연천축협 조합장이 소속 직원을 대표해 12일 군수실을 방문, 고향사랑기부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파주연천축협 소속 직원 153명은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에 대거 참여해 총 1505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식을 통해 이철호 조합장은 “파주연천축협이 연천군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가고자 소속직원이 함께 힘을 모았다”면서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연천군에 새로운 희망의 불꽃이 피어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파주연천축협은 연천군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덕현 군수는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제가 시행되어 연천군에 기부해주시는 한분 한분이 소중한 가운데 파주연천축협 직원들이 전국 지자체중에서도 연천군에 고향사랑기부 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파주연천축협 직원들 덕분에 2023년 연천군 고향사랑기부금 목표액을 조기에 달성할 수 있었다”며 “고향사랑기부금으로 2024년에는 고향사랑장학금 사업을 시작으로 기부자분들이 공감할 수 있고 연천군에 꼭 필요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제는 주민등록주소지가 연천군이 아니라면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가 가능하며,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10만원까지 전액, 10만원 초과 16.5%)과 답례품(50여가지 연천군 특산품 등)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접속 또는 전국 어디서든 농협 창구(신분증 지참, 기탁서 작성)를 방문하면 기부할 수 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116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 어떤 곳?
- ‘이혼·재혼’ 동시 발표한 아이돌 출신 女가수 “악플 형사처벌” 경고
- 법정 선 유아인 대마 흡연 인정…“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
- “머리 깎으니 실감” “男이라면 당연히”…BTS 지민·정국 ‘軍입대’ 소감은
- 박소담 "갑상선유두암 수술 후 목소리 되찾는데 8개월 걸렸다"
- ‘한동훈·이정재’ 사진 덕 봤다…임세령 지분가치↑·임창욱 회장 20억원 현금화
- 근육질 방시혁 의장, 산타모자 쓰고 야릇한 표정…도대체 무슨일?
- “흔들리지 않아”…'마약 음성' 지드래곤 근황
- 이경규 "강호동, 심성 여리고 절대 남 험담 안해"
- 이동건 딸 로아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