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체육회, 13일 이천서 '장애인스포츠과학 국제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13일 오후 2시 경기도 이천선수촌 대강당에서 '2023 제5회 KPC 장애인스포츠과학 국제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문화체육관광부 홍덕호 장애인체육과장, 종목별 경기단체 임직원, 선수, 지도자, 시도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희준 기자 = 대한장애인체육회는 13일 오후 2시 경기도 이천선수촌 대강당에서 '2023 제5회 KPC 장애인스포츠과학 국제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문화체육관광부 홍덕호 장애인체육과장, 종목별 경기단체 임직원, 선수, 지도자, 시도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2019년 시작해 올해 5회째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5개국 8명의 연사가 참여해 '2024 파리 패럴림픽 경기력 향상을 위한 스포츠과학 접근'을 주제로 사례 발표를 할 예정이다.
정진완 회장은 "이제 패럴림픽에서 우수 성적 달성을 위해서는 과학지원이 필수적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우리나라 장애인 스포츠과학 지원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