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200회 특집 빛낸 송가인…“강형욱 직접 훈육하는 모습에 반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개는 훌륭하다' 200회 특집을 빛냈다.
지난 11일 오후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진도 특집이 방송된 가운데, 송가인은 일일 가이드로 활약을 펼치며 '진도의 딸' 면모를 자랑했다.
이외에도 이날 송가인은 고민견을 지켜보며 반려동물을 향한 애정을 잔뜩 드러냈고, "강형욱이 직접 훈육하는 모습을 보니 다시 한번 반하게 됐다. 존경스럽고, 저희 고향 진도까지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개훌륭'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개는 훌륭하다’ 200회 특집을 빛냈다.
지난 11일 오후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진도 특집이 방송된 가운데, 송가인은 일일 가이드로 활약을 펼치며 ‘진도의 딸’ 면모를 자랑했다.
이날 송가인은 이경규, 박세리, 강형욱과 함께 수산 시장에 방문, “진도에선 전복이 빵처럼 흔하다. 진도 전복은 더 찰지다”라며 본격적으로 진도 자랑을 하는가 하면, 진도 특산품 상점들까지 소개하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이날 송가인은 고민견을 지켜보며 반려동물을 향한 애정을 잔뜩 드러냈고, “강형욱이 직접 훈육하는 모습을 보니 다시 한번 반하게 됐다. 존경스럽고, 저희 고향 진도까지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개훌륭’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가 가사 전달을 못해”…이경규, 따끔한 일침 날렸다 [MK★이슈] - MK스포츠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소송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전문)[MK★이슈] - MK스
- 스테이씨 재이 ‘레드카펫 드레스 여신’ - MK스포츠
- 유정, 괌에서 글래머 볼륨감+청순&섹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MLB 서울시리즈, ESPN에서 美 전역 중계 - MK스포츠
- KT, 에이스 벤자민과 총액 140만 달러에 재계약...외인 구성 완료 [공식발표] - MK스포츠
- 경륜 28기 새내기들, 시범경주로 첫선 - MK스포츠
- “함께해서 영광이었다” 에인절스, 오타니에 작별 인사 - MK스포츠
- ‘식버지’의 인내심도 바닥나게 한 스펠맨, 결국 정관장과 결별…새 외국선수 알아본다 - MK스
- 다저스, 오타니와 10년 계약 공식 발표 [오피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