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문송희, 도도+시크 분위기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문송희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퓨어한 느낌과 러블리한 분위기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본인을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와 포인트 핑크 컬러로 그 느낌을 강조했다.
올해 문송희는 직접 기획 및 작사에 참여한 EDM 기반의 트로트 댄스곡 챌린지 송 '터진다 터져'를 발매했다.
문송희는 문화 예술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문송희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퓨어한 느낌과 러블리한 분위기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본인을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와 포인트 핑크 컬러로 그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반려묘 모찌와 함께 촬영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올해 문송희는 직접 기획 및 작사에 참여한 EDM 기반의 트로트 댄스곡 챌린지 송 ‘터진다 터져’를 발매했다.
뮤직비디오에 인플루언서와 유튜버 셀럽들을 직접 출연시켜 화제가 됐다. 현재 이 곡은 선거송, 응원송으로도 알려지고 있으며 틱톡 SNS 챌린지 송으로도 현재 널리 알려져 있다.
문송희는 문화 예술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맑고 순수한 목소리를 통해 깜찍 발랄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음악을 선사하고 있으며 독립영화제 홍보대사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2023 K-브랜드 어워즈 연예인 대상 수상,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굽네 듀먼 엠버서더로도 다양한 유기견 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EDITOR : 패션팀
PHOTO : 박찬혁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