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김재중, 1월 팬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교복 착장을 한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마치 20년 전 데뷔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소속사 측은 "특별한 의미를 담은 만큼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감성을 자극하는 세트리스트에 다양한 코너 구성 등 컬러풀한 공연으로 데뷔 20주년을 함께하는 팬들에게 여느 때보다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은 2024년 1월 20, 2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 공연을 연다. 이는 생일 파티와 콘서트가 결합된 스페셜한 공연으로,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2024년에 개최 소식을 전해 그 의미를 더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교복 착장을 한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마치 20년 전 데뷔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스터의 배경으로 사용된 실사들은 이전에 선보인 J-PARTY 공연 사진들로 채워졌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뜻 깊은 공연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특별한 의미를 담은 만큼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감성을 자극하는 세트리스트에 다양한 코너 구성 등 컬러풀한 공연으로 데뷔 20주년을 함께하는 팬들에게 여느 때보다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김재중의 스페셜 팬콘서트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강호동 남 험담 절대 안 해… 유재석은 김수환 추기경 급”
- [단독] 국힘, 수원 ‘박지성 영입’·오산엔 ‘장미란 카드’ 추진
- 尹의 눈· 귀 가리는 ‘정보왜곡’ 중증… ‘권력의 癌’ 국정 파탄 내몬다[허민의 정치카페]
- 전세 사는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116억 현금’ 매입
- 평균연봉 1억 현대차 ‘킹산직’ 400명 채용
- [단독] 성추행 상담하다 성폭행 시도한 초등교사
- 왕복 4차선 도로서 중앙분리대 들이받고 올라탄 고속버스…버스기사 “졸음운전”
- [단독] 이재명 ‘국감 발언 면책’ 주장… 대법 “국감 발언도 명예훼손” 유죄
- ‘잠적’ 김기현, 대표직 사퇴 고심
- 승객 태우고 무슨 짓… 고속도로서 ‘맞짱’ 뜬 버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