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화로구이, MBN ‘현역가왕’ 제작비 지원 협찬

기자 2023. 12. 12.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품을 화로에 담다’ 슬로건을 지닌 압구정화로구이가 ‘현역가왕’ 제작비 지원 협찬에 나섰다.


압구정화로구이 측은 방송 중인 MBN 새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제작비 지원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압구정화로구이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을 활용한 홍보를 예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이룰 예정이다.

압구정화로구이는 프리미엄육을 최고 가성비로 맛볼수있는 프랜차이즈 고깃집으로, 숙성에 최적화된 2도의 저온숙성창고에서 28일 숙성시켜 최고의 육질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메뉴인 화로한판, 압구정한판 등 세트메뉴를 비롯해 황제갈비살, 하늘토시살, 눈꽃살치살, 양념갈비살 등 단품메뉴로 구성됐다. 여기에 다양한 곁들임 소스와 된장찌개, 김치찌개, 소고기해장국, 냉면 등 감칠맛 나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전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본격 가맹 사업 7개월 만에 서울, 경기, 인천, 경남, 경북, 전남, 부산, 광주광역시 등 37개 가맹점이 운영중이며, 매달 가맹점이 늘고 있다. 압구정화로구이가 지원 협찬하는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10분 MBN에서 방송된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