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환승연애’ 출연OK”…한혜진·이혜성 말도 들어봐야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전 여자 친구와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 출연에 대해 긍정적 의사를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공개 연애 경험이 있는 전현무가 '할리우드 스타일' 대표로 지목되며 관심을 끈다.
전현무 역시 연애에 대한 생각을 가감 없이 드러내 흥미를 유발한다.
이 밖에도 전현무는 할리우드 스타일답게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을 대하는 쿨한 면모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에서는 ‘유교 스타일 vs 할리우드 스타일’이란 주제로 극과 극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보수적인 연애관을 가진 ‘유교 스타일’에는 유민상과 아나운서 이나연, 개방적 연애를 지향하는 ‘할리우드 스타일’에는 홍석천, 정혁, 박세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연예계 타고난 입담 천재들이 모인 만큼 역대급 수위를 넘나드는 뜨거운 토크 랠리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공개 연애 경험이 있는 전현무가 ‘할리우드 스타일’ 대표로 지목되며 관심을 끈다. 전현무 역시 연애에 대한 생각을 가감 없이 드러내 흥미를 유발한다. 연인에게 과거 연애의 흔적을 들켜 들었던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놓는가 하면, “‘환승 연애’ 연예인 버전이 나오면 출연하겠냐”는 물음에도 “난 오케이~”라며 긍정의 뜻을 과감히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전현무는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는 물음에 잠시 당황하는 듯했으나, 이내 충격적인 답변을 내놓으며 “내가 한국의 디카프리오다!”라고 선언,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방송은 12일 밤 10시 20분.
한편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 방송인 이혜성과 각각 다른 시기 공개 열애하고 헤어졌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래, 재혼 언급…무속인 “바빠도 실속이 없네”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LA 다저스, 오타니와 계약 공식 발표 '10년-7억 달러'
- “실망·피해 죄송” 유아인 오늘 첫 재판, 쟁점=마약 상습 투약 여부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돌연 미국행’ 방미 근황, 부동산 투자자+인기 크리에이터 (마이웨이)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