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은 8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임직원 참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임직원 50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구룡마을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께 연탄 2400장을 전달했다.
기부한 연탄은 모두 임직원 기부금과 회사 매칭 기금으로 조성된 자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증권(최병철 사장)은 8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임직원 참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는 2012년부터 시작된 현대차증권의 대표적인 봉사활동이다.
올해는 임직원 50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구룡마을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께 연탄 2400장을 전달했다.이로써 총 2만4000장 연탄이 기부됐다. 기부한 연탄은 모두 임직원 기부금과 회사 매칭 기금으로 조성된 자금이다.
현대차증권 GWP실장 한석희 상무는 ”어려울 때일수록 함께 온기를 나누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현대차증권은 상생의 가치를 공감하는 많은 임직원들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제원, 불출마 선언…“절 밟고 尹 정부 성공 시켜달라”
- [기후테크 솔루션데이]국제협력 R&D, 다자간 모델로 확대해야
- '4680 전환 빨라진다' LG엔솔, 中에서도 차세대 원통형 생산
- [에듀플러스]선배에게 듣는 진학상담 〈31〉 밴쿠버필름스쿨 3D Animation & VFX 학과 “산업 연계 실
- [에듀플러스]의약·자연계열 분석〈14〉화학공학·생명공학 관련학과, “서울권 13개 주요大 1263
- [뉴스줌인]은행권 이사회 권한 강해진다…거수기 오명 벗을까
- '친윤' 장제원, 총선 불출마…김기현 대표 등 연쇄 희생 이어질까
- 심플랫폼, AIoT 솔루션 프레임워크 '누비슨' 60여 개 산업현장 누빈다
- 환경부, 퇴비 관리·덥개 보급 힘입어 올해 녹조 발생일 수 '급감'
- “이스라엘이 레바논에 떨어뜨린 '백린탄'…미국이 공급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