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프라퍼티 창업 지원 프로그램 'H다이닝' 3기 출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프라퍼티가 12일 경기 광명시 아브뉴프랑 광명점에서 H다이닝 3기 출범식을 개최했다.
H다이닝은 청년 창업인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체계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H다이닝은 지난 10월 한 달간 창업 희망자 지원을 받았다.
호반프라퍼티는 주방기기·제반시설 대여, 매장 인테리어, 전문가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반프라퍼티가 12일 경기 광명시 아브뉴프랑 광명점에서 H다이닝 3기 출범식을 개최했다. H다이닝은 청년 창업인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체계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고 호반그룹이 후원한다.
H다이닝은 지난 10월 한 달간 창업 희망자 지원을 받았다. 23개팀, 총 60여명의 소상공인이 지원했다. 1·2차 평가를 거쳐 대구뽈탕을 선보인 무산 부전시장의 '가성대구' 팀이 지원대상으로 선정됐다. 가성대구는 아브뉴프랑 광명점에서 6개월 동안 임대료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호반프라퍼티는 주방기기·제반시설 대여, 매장 인테리어, 전문가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이날 출범식에는 형준호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백승희 신구대 교수, 박재욱 호반프라퍼티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 자율주행 통신…LTE-V2X로 깔린다
- SK㈜ C&C, COP28서 디지털 넷제로플랫폼 '센테로' 소개
- [기후테크 솔루션데이]국제협력 R&D, 다자간 모델로 확대해야
- 'TIPS' 글로벌 브랜드 육성…보스턴에 美 진출 거점 세운다
- 추경호 “유류세 인하 2개월 연장…올해 성장률 1.4% 전망”
- “전기로 100㎞ 달린다”…JLR, 레인지로버 2024년형 사전 계약
- 신가전에 빠진 LG전자, 가구·원예 등 비가전 시장 마케팅에 힘
- 배민, “배달팁 낮을수록 매출 높아”...입점 사업자 앱 활용 전략 공개
- “LTE-V2X 조속한 실증과 5G 이행 로드맵 절실” C-ITS 숙제는 지금부터
- 네이버페이 카드 재발급 수수료 공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