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 만에 통합 우승' LG, 잠실구장서 팬 맥주파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년 만에 우승을 차지한 한국 프로야구 KBO리그 LG 트윈스가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팬 맥주파티'를 진행한다.
LG 구단은 오는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9년 만에 거둔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팬 맥주파티를 연다고 12일 전했다.
LG는 12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성인 회원을 대상으로 팬 맥주파티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년 만에 우승을 차지한 한국 프로야구 KBO리그 LG 트윈스가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팬 맥주파티'를 진행한다.
LG 구단은 오는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9년 만에 거둔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팬 맥주파티를 연다고 12일 전했다.
차명석 LG 단장은 지난 7월 29일 전반기 결산 구단 유투브 라이브에서 오프라인 팬 참여 행사를 우승 공약으로 내걸었다.
이후 LG가 정규시즌 1위에 이어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고, 차명석 단장은 이 공약을 지키기로 했다.
팬 맥주파티는 20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잠실구장 내 식당에서 약 2시간 동안 열린다. 차명석 단장과 함께 하는 석식, 질의응답 시간, 경품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LG는 12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성인 회원을 대상으로 팬 맥주파티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선정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래, 재혼 언급…무속인 “바빠도 실속이 없네”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LA 다저스, 오타니와 계약 공식 발표 '10년-7억 달러'
- “실망·피해 죄송” 유아인 오늘 첫 재판, 쟁점=마약 상습 투약 여부 (종합)[홍세영의 어쩌다]
- ‘돌연 미국행’ 방미 근황, 부동산 투자자+인기 크리에이터 (마이웨이)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