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명예환경감시단, 사랑의 김장김치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동구명예환경감시단은 지난 8~9일 이틀에 걸쳐 동절기를 맞아 저소득 가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후원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동구명예환경감시단 단원 10여 명이 함께 배추를 손수 다듬고 준비한 양념으로 김장김치 5kg 50박스를 담아서 신암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에는 동구명예환경감시단 단원 10여 명이 함께 배추를 손수 다듬고 준비한 양념으로 김장김치 5kg 50박스를 담아서 신암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순필 단장은 “추운 겨울에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있어 김장을 하지 못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가 잘 전달돼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고, 행사에 함께 참여해 주신 단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장명숙 신암1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어준 ‘동구명예환경감시단’ 이순필 단장을 비롯, 단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움을 더 살피고 후원해준 김치는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스포츠동아(대구)|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속 방치 차량 수색→안정환 “아무 일 없으면…” (시골경찰 리턴즈2)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김이나 분노 “전세 사기 피의자들, 지옥 가길” (성지순례)
- ‘2조 자산설’ 유재석, 116억 강남땅 매입→주식·부동산 부자 [종합]
- '29년 만에 통합 우승' LG, 잠실구장서 팬 맥주파티 개최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