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GA, 자사 온라인몰 ‘HBGA+M’ 광고모델 위댐보이즈 기부의상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HBGA+M의 광고모델 위댐보이즈(WE DEM BOYZ)가 지난 8월 촬영한 HBGA+M 광고 촬영 의상을 오는 13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BGA+M은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의 간편결제서비스 'HB+PAY'로 결제되는 온라인 쇼핑몰이며, 기존 운영중인 HB+M의 UI 및 결제 프로세스를 보완해 지난 달 17일 리뉴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BGA+M은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의 간편결제서비스 ‘HB+PAY’로 결제되는 온라인 쇼핑몰이며, 기존 운영중인 HB+M의 UI 및 결제 프로세스를 보완해 지난 달 17일 리뉴얼 했다.
위댐보이즈는 친필 사인이 기입된 총 23벌의 HBGA+M 광고 촬영 의상을 기부했으며, 리더 ‘바타(VATA)’ 의상을 시작으로 HBGA+M에서 기부의상을 판매할 예정이다.
HBGA는 위댐보이즈 기부의상 판매 수익금 및 그동안 다양한 루트를 통해 기부받은 물품과 기부PAY를 활용해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회원(엠버서더)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엔터테인먼트 사업부(HBGA_ENT)가 주최 및 주관하는 생명존중콘서트와 공연 등을 통해 회사와 회원이 함께 상생하는 문화를 이룩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는 PG결제 기반 간편결제서비스 ‘HB+PAY’를 통해 HB+F 제휴가맹점, HBGA+M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회원(엠버서더)에게 제공하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억 다이아 반지 사라져 호텔 발칵…“청소기 먼지통서 발견”
- 장제원 “날 밟고 총선 승리해달라” 불출마 공식선언
- 이재명 ‘위증교사’ 증인 “두려움 떨고 있다…재판 서둘러달라”
- 브라질 축구 경기장에 벼락…선수 1명 죽고 5명 부상
- 이스라엘 국방장관 “하마스 마지막 요새 포위…대대 해체되기 직전”
- 술 시켜먹곤 “우린 미성년자, 신분증 확인 안하셨네” 먹튀
- 베트남서 마약 유통한 한국인 2명 사형 선고
- 통일부, 권해효 등 영화인들 조사…“조총련 접촉 경위 파악”
- 12월 따뜻한 날씨 이어지더니…내일 아침 영하권 뚝
- 하태경 “장제원 불출마, 혁신의 불씨 되살려…김기현도 기정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