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취약계층 후원 손길 이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성시(시장 정명근)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화성시지회는 11일 화성시에 후원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조용하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화성시지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화성시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 화성시(시장 정명근)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화성시지회는 11일 화성시에 후원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후원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나눔사업, 해피드림정서지원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용하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화성시지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화성시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날 서신면 소재 기업 ㈜하얀소금은 화성시에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시는 후원금을 암환자 및 희귀난치성 질환자 의료비 사업, 이웃돕기 사업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전호경 ㈜하얀소금 대표는 “기부는 황금만큼이나 우리 일상생활 속에서 중요한 가치인만큼 올 연말에도 기부활동에 동참했다”며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서로에게 전달돼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홍노미 시민복지국장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후원을 해주신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화성시지회와 ㈜하얀소금에 감사를 표한다”며 “기부해주신 후원금은 꼭 필요한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116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 어떤 곳?
- “머리 깎으니 실감” “男이라면 당연히”…BTS 지민·정국 ‘軍입대’ 소감은
- 법정 선 유아인 대마 흡연 인정…“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
- ‘한동훈·이정재’ 사진 덕 봤다…임세령 지분가치↑·임창욱 회장 20억원 현금화
- 박소담 "갑상선유두암 수술 후 목소리 되찾는데 8개월 걸렸다"
- “흔들리지 않아”…'마약 음성' 지드래곤 근황
- 이경규 "강호동, 심성 여리고 절대 남 험담 안해"
- 이동건 딸 로아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눈물
- ‘이혼·재혼’ 동시 발표한 아이돌 출신 女가수 “악플 형사처벌” 경고
- 티아라 아름, 이혼소송 중 새로운 남성과 재혼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