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오늘 신보 '메리 고 라운드' 발매…더블 타이틀 예고

김민지 기자 2023. 12. 12. 11: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가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과 11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스노우볼'과 '사랑할 수밖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신보 '메리 고 라운드'에는 더블 타이틀곡 '스노우볼', '사랑할 수밖에'를 비롯해 수록곡 3곡을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가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과 11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스노우볼'과 '사랑할 수밖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메인 타이틀곡 '스노우볼' 티저에서는 춤을 추거나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안지영의 모습과 함께 새하얀 겨울의 풍경이 담겼다. 이어 '따뜻한 겨울이 될 거야, 나와 함께 하지 않을래?'라는 가사를 사랑스럽고 경쾌한 보이스로 불러내며 볼빨간사춘기표 시즌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신보 '메리 고 라운드'에는 더블 타이틀곡 '스노우볼', '사랑할 수밖에'를 비롯해 수록곡 3곡을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된다. 안지영은 이번 앨범 또한 전곡 작사, 작곡에 나서며 팝, 록, 발라드 등의 다양한 장르를 볼빨간사춘기만의 다양한 음악적 색채로 풀어낼 예정이다.

아울러 신보 발매와 함께 개최되는 동명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30일부터 31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볼빨간사춘기는 신곡 라이브는 물론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다채로운 히트곡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에게 포근한 겨울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12일 오후 6시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메리 고 라운드'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