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종로 ‘젊음의 거리’에 신규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서울 종로 '젊음의 거리'에 신규 매장인 BBQ 종로종각점(사진)을 개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장이 위치한 젊음의 거리(구 피아노거리)는 종로 상권의 중심부로 서울 대표 상권 중 하나로 꼽힌다.
또한 BBQ 종로종각점 인근 젊음의 거리 내 다양한 치킨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다.
BBQ 관계자는 "강남역 버거 격전지와 같이 종로 젊음의 거리도 치킨 성지로 떠 각 브랜드별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성지로 자리매김할 것”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서울 종로 ‘젊음의 거리’에 신규 매장인 BBQ 종로종각점(사진)을 개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장이 위치한 젊음의 거리(구 피아노거리)는 종로 상권의 중심부로 서울 대표 상권 중 하나로 꼽힌다. 종각역을 중심으로 주변에 은행을 비롯한 기업들이 다수 포진해 있다.
지난 8일 문을 연 BBQ 종로종각점 매장 규모는 214.5㎡(65평)으로 총 103석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노출하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젊음의 거리 중심부 1층에 매장을 오픈했다. 황금올리브 치킨 등 BBQ의 다양한 치킨 메뉴와 더불어 마스카포네 샐러드, 양념치킨 볶음밥, 피자와 파스타 등 12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의 인테리어는 브로드웨이 극장을 연상시키는 간판 디자인과 대리석을 활용했다. MZ세대 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것이 목표다. 또한 BBQ 종로종각점 인근 젊음의 거리 내 다양한 치킨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다. BBQ 관계자는 “강남역 버거 격전지와 같이 종로 젊음의 거리도 치킨 성지로 떠 각 브랜드별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이번 입점을 통해 치킨 프랜차이즈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젊음의 거리가 치킨의 성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양한 먹을 거리와 맛으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를 이룬 만큼 좋은 성과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박병국 기자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116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 어떤 곳?
- “머리 깎으니 실감” “男이라면 당연히”…BTS 지민·정국 ‘軍입대’ 소감은
- 유아인 마약 첫 재판 “심려 끼쳐 죄송”
- ‘한동훈·이정재’ 사진 덕 봤다…임세령 지분가치↑·임창욱 회장 20억원 현금화
- 박소담 "갑상선유두암 수술 후 목소리 되찾는데 8개월 걸렸다"
- “흔들리지 않아”…'마약 음성' 지드래곤 근황
- 이경규 "강호동, 심성 여리고 절대 남 험담 안해"
- 이동건 딸 로아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눈물
- ‘이혼·재혼’ 동시 발표한 아이돌 출신 女가수 “악플 형사처벌” 경고
- 티아라 아름, 이혼소송 중 새로운 남성과 재혼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