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고독사 현장 특수청소부 된다..'미스트'로 스릴러 도전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가 영화 '미스트'(가제)에 캐스팅됐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권유리는 '미스트'에서 김민 역을 맡아 파격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권유리가 연기할 김민은 고독사 현장 처리 업무를 담당하는 특수청소업체 직원이다.
권유리는 감정적 결함으로 인해 주변 인물들에게 벽을 쌓는 김민의 복잡다단한 심리를 특유의 폭넓은 표현력으로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권유리는 '미스트'에서 김민 역을 맡아 파격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트'는 평범한 삶에 균열이 생길 때 어떻게든 해결해 보려는 이들의 처절한 몸부림 속에서 느끼게 되는 공포를 그려낸 영화다.
극 중 권유리가 연기할 김민은 고독사 현장 처리 업무를 담당하는 특수청소업체 직원이다. 권유리는 감정적 결함으로 인해 주변 인물들에게 벽을 쌓는 김민의 복잡다단한 심리를 특유의 폭넓은 표현력으로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첫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 도전하는 권유리는 "신선하게 다가온 작품이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다. 책임감을 가지고 건강하고 즐겁게 잘 끝마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어보살' 왕따·폭행·담뱃불·갈취 역대급 女사연 - 스타뉴스
- 김숙 60kg-체지방률 30% 찍더니..근육이 왜이래 - 스타뉴스
- 김혜수 체중 감량 또? "드레스 줄인 건 30년만" - 스타뉴스
- '학폭 논란' 수진 결국..해외 팬들만 소통한다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