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 만에 통합 우승' LG, 20일 잠실구장서 팬 맥주파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오는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9년 만에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팬 맥주파티'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차명석 LG 단장은 지난 7월29일 전반기 결산하는 구단 유투브 라이브에서 오프라인 팬 참여 행사를 우승 공약으로 내걸었다.
LG는 12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성인 회원을 대상으로 팬 맥주파티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철 기자 =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오는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9년 만에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팬 맥주파티'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차명석 LG 단장은 지난 7월29일 전반기 결산하는 구단 유투브 라이브에서 오프라인 팬 참여 행사를 우승 공약으로 내걸었다.
이후 LG가 정규시즌 1위에 이어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고, 차 단장은 공약을 지키기로 했다.
팬 맥주파티는 20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잠실구장 내 식당에서 약 2시간 동안 열린다. 차명석 단장과 함께 하는 석식, 질의응답 시간, 경품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LG는 12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성인 회원을 대상으로 팬 맥주파티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선정한다.
rok195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