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허브, 할인 어플 플랫폼 ‘잇샵’과 MOU…“가맹점 확대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허브는 할인 어플 플랫폼 전문 기업 잇샵과 '페이플러그' 가맹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위허브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잇샵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가맹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위허브는 할인 어플 플랫폼 전문 기업 잇샵과 ‘페이플러그’ 가맹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위허브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잇샵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가맹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한, 모바일 결제솔루션 인프라 확대에도 나설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 간편 결제 인프라를 보유한 ‘페이플러그’에 잇샵의 위치 기반 서비스가 더해지면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허브와 손을 잡은 잇샵은 실시간 위치 기반 맛집, 카페, 헤어, 뷰티 운동, 병원, 술집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들의 정보소개는 물론 쿠폰 발행을 통해 매장 방문을 연계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가맹점인 소상공인들의 고객 유치뿐만 아니라 매출 상승에 도움을 주며 주목받고 있다.
배서현 위허브 대표는 “잇샵과 업무협약을 통해 가맹점을 확대하고 더 많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간편 결제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현재 한정적인 국내 결제 인프라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소리 떨린 유아인, '181차례 상습 투약 인정하나' 묻자
- 116억 현금 플렉스…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 ‘친윤’ 장제원, 총선 불출마…“尹정부 성공보다 절박한 것 없어”(상보)
- 보름간 34번이나 때렸다…14개월 영아 학대한 아이돌보미[그해 오늘]
- "로봇청소기계 에르메스" 中 '로보락'…삼성·LG '촉각'[뉴스쏙]
- [단독]"30평 아파트 준다며 동의서 받아갔다" vs "그런 말 안했다"
- 아시아나, 김포공항서 탑승객 몸무게 측정..“원치 않으면 거부 가능”
- "독도 홍보하게 돈 좀 있니"…서경덕, SNS 사칭계정 주의 당부
- 딸들 목 조르고 학대한 친모, 집유…“이혼 후 힘들게 양육”
- '돌싱포맨' 양동근 "결혼 1년 만에 이혼 서류 받아" 깜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