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노브랜드 전용 '국물비법 얼큰참치액'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은 이마트 대표 PB(자체브랜드) '노브랜드' 전용 제품인 '국물비법 얼큰참치액'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정웅 한라식품 총괄이사는 "최근 매콤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매운맛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브랜드와 협업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한라식품은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맛으로 국물 요리에 제격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원조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은 이마트 대표 PB(자체브랜드) ‘노브랜드’ 전용 제품인 ‘국물비법 얼큰참치액’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최근 식품업계에서 지속되고 있는 매운맛 열풍을 반영,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맛에 국내산 다시마와 무, 표고버섯 등으로 감칠맛을 더해 선보였다. 다른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품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기분 좋은 매운맛을 낼 수 있어 자취생과 신혼부부들에게 제격이다. 볶음·찜·조리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하며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대표 메뉴인 닭볶음탕·얼큰황탯국·해물순두부찌개 등 국물 요리에 잘 어울린다.
국물비법 얼큰참치액은 전국 노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웅 한라식품 총괄이사는 “최근 매콤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매운맛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브랜드와 협업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한라식품은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6억 현금 플렉스…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 김하성, "상습 폭행" 주장 후배 임혜동 '명예훼손' 추가 고소
- 보름간 34번이나 때렸다…14개월 영아 학대한 아이돌보미[그해 오늘]
- [단독]"30평 아파트 준다며 동의서 받아갔다" vs "그런 말 안했다"
- "로봇청소기계 에르메스" 中 '로보락'…삼성·LG '촉각'[뉴스쏙]
- 아시아나, 김포공항서 탑승객 몸무게 측정..“원치 않으면 거부 가능”
- 스드메, 예복, 예단까지 한 번에…웨딩거리에 등장한 상조회사[르포]
- [단독]SK네트웍스, SK매직 잘라 판다...매각 작업 본격화
- 술 마시다 무차별 폭행한 20대…피해자는 6개월째 의식불명
- 전기쇠꼬챙이로 개 도살한 부천 농장, 경기도 특사경에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