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월드투어 유럽 일정 확정…7개국 누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월드투어 유럽 공연 일정을 확정했다.
12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싸이커스는 내년 1월 28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30일 스페인 마드리드, 2월 1일 독일 베를린, 4일 이탈리아 밀라노, 6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8일 폴란드 바르샤바, 10일 프랑스 파리를 찾는다.
앞서 싸이커스는 일본과 미주 지역에서 투어 공연을 펼쳐 주목받는 신예로 부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싸이커스는 내년 1월 28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30일 스페인 마드리드, 2월 1일 독일 베를린, 4일 이탈리아 밀라노, 6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8일 폴란드 바르샤바, 10일 프랑스 파리를 찾는다. 총 7개국에서 유럽 현지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일환으로 진행하는 일정이다. 앞서 싸이커스는 일본과 미주 지역에서 투어 공연을 펼쳐 주목받는 신예로 부상했다. 이들은 공연 당시 ‘싸이키’(XIKEY), ‘두 오어 다이’(DO or DIE), ‘써니 사이드’(Sunny Side), ‘홈보이’(HOMEBOY) 등 다채로운 색깔의 곡들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싸이커스는 에이티즈(ATEEZ)를 키워낸 KQ엔터테인먼트가 지난 3월 론칭한 신인 그룹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6억 현금 플렉스…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 김하성, "상습 폭행" 주장 후배 임혜동 '명예훼손' 추가 고소
- 보름간 34번이나 때렸다…14개월 영아 학대한 아이돌보미[그해 오늘]
- [단독]"30평 아파트 준다며 동의서 받아갔다" vs "그런 말 안했다"
- "로봇청소기계 에르메스" 中 '로보락'…삼성·LG '촉각'[뉴스쏙]
- 아시아나, 김포공항서 탑승객 몸무게 측정..“원치 않으면 거부 가능”
- 스드메, 예복, 예단까지 한 번에…웨딩거리에 등장한 상조회사[르포]
- [단독]SK네트웍스, SK매직 잘라 판다...매각 작업 본격화
- 술 마시다 무차별 폭행한 20대…피해자는 6개월째 의식불명
- 전기쇠꼬챙이로 개 도살한 부천 농장, 경기도 특사경에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