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18일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 발매...연말 힐링송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대성이 스페셜 싱글로 담담한 위로를 건넨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 따르면 대성은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공개한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대성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도 오픈했다.
한편 대성의 '흘러간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 따르면 대성은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공개한다.
대성의 ‘흘러간다’는 2012년 발매된 이한철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대성은 따스한 보컬로 지나간 날들을 위로하는 듯한 가사를 전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현시점과 어울리는 또 하나의 ‘연말 힐링송’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대성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도 오픈했다. 화이트톤의 심플한 무드 속 미소를 짓고 있는 대성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오랜만에 발매하는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올해 4월 알앤디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대성은 전담팀 D-Lable(디레이블)을 꾸리고 다방면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앞서 6년 만에 개최된 일본 토크&라이브 투어의 모든 회차를 전석 매진시키며 여전한 티켓 파워를 자랑한 것은 물론, MBN 새 트롯 예능 ‘현역가왕’의 마스터로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대성은 최근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을 발매하고 음악 활동 역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그간 독보적인 음색으로 리스너의 사랑을 받았던 대성인만큼,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감성이 묻어날 ‘흘러간다’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대성의 ‘흘러간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정국 입대일 날아든 낭보...‘세븐’ MV 3억뷰 돌파
- 최강 보컬 다 모았다...이석훈→웬디, ‘빌드업’ 심사위원 출격
- 동방신기 과거·현재·미래 담은 정규 9집 타이틀 ‘레벨’
-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장동윤X이주명, 빛나는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 700만 ‘서울의 봄’ 또 1위...천만 향해 달린다[MK박스오피스]
- 안세하, ♥전은지 애정 갈구하는 ‘껌딱지 남편’(‘동상이몽2’)
- 차지연, ‘위키드’ 당시 임신…관계자 폭언 “무슨 짓이야”(‘4인용식탁’)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애절한 쌍방고백...입맞춤 엔딩
- ‘현역가왕’ 김다현, 23년차 린에 선전포고 “너 나와”
- ‘개훌륭’ 송가인 “강형욱 존경, 진도 찾아와줘 감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