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H&엔터테인먼트 재계약 “진정한 올라운더 배우”

배효주 2023. 12. 12.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보름이 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또 한번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간다.

12월 12일 H&엔터테인먼트는 한보름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한편, 한보름과 재계약을 체결한 H&엔터테인먼트는 고두심, 주지훈, 정려원, 인교진, 소이현, 윤박, 천우희, 우도환, 곽동연, 정수정, 김혜은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갖춘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한보름이 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또 한번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간다.

12월 12일 H&엔터테인먼트는 한보름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한보름은 작품, 예능, 유튜브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진정한 올라운더 배우로, 그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두터운 신뢰를 보여준 만큼, 앞으로도 그가 더욱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보름은 드라마 ‘오! 삼광빌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고백 부부’ ‘주군의 태양’ ‘인사이더’ 뿐 아니라 영화 등 ‘압꾸정’ 등 한보름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7인의 탈출’에서 노팽희 역으로 열연을 펼쳤는데, 가슴 찡한 모성애는 물론 애틋한 로맨스까지 깊고 풍부한 감정연기로 풀어내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예능에서의 활약도 눈부시다. JTBC 예능프로그램 ‘한블리’에서 한보름은 한문철 변호사를 비롯해, 함께 출연 중인 패널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것. 그는 센스 있는 입담으로 교통사고의 경각심을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으며, MBN ‘내일은 위닝샷’에서는 ‘테니스 새싹’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종합격투기, 스킨 스쿠버, 프리 다이빙, 볼링, 롱 보드, 캘리그래피, 꽃꽂이, 애견미용 등 다양한 취미활동으로 쌓아오며 ‘재능 부자’로 불리는 한보름은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나누며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열린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의 홍보대사인 ‘애니멀 프렌즈’로 위촉되어 전세계 다양한 동물 이슈를 전해주기도.

이렇듯 다방면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사랑받고 있는 그가 H&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또 어떤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나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한보름과 재계약을 체결한 H&엔터테인먼트는 고두심, 주지훈, 정려원, 인교진, 소이현, 윤박, 천우희, 우도환, 곽동연, 정수정, 김혜은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갖춘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