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내년 3월 美 라스베이거스 공연…스타디움 장식

고승아 기자 2023. 12. 12. 1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또 한 번 북미 대형 스타디움 무대를 장식한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2024년 3월1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전 세계 26개 지역 45회 공연에 이르는 투어 규모 확장과 더불어 그룹 커리어에 '세 번째 북미 스타디움 공연장 입성' 기록을 세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또 한 번 북미 대형 스타디움 무대를 장식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포스터를 게재하고 트와이스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 앙코르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2024년 3월1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전 세계 26개 지역 45회 공연에 이르는 투어 규모 확장과 더불어 그룹 커리어에 '세 번째 북미 스타디움 공연장 입성' 기록을 세운다.

이들은 올해 5월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 입성했다. 6월과 7월에는 전 세계 걸그룹 사상 최초로 미국 LA 소파이 스타디움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 및 매진 공연을 성료했고 11월 K팝 그룹 중 처음으로 호주 멜버른 마블 스타디움에서 단독 공연을 펼쳤다. 여기에 12월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내년 2월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와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까지 전 세계 9개 지역의 대형 스타디움 무대에 오른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앙코르 공연은 지난 5일 깜짝 발표한 '트와이스 2024 스프링'(TWICE 2024 Spring)의 일환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앞서 트와이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포스터를 공개, 'Our youth is here and now'라는 문구로 트와이스의 청춘을 담은 특별한 순간들에 대해 예고한 바 있다. 라스베이거스 콘서트에 이어 어떤 소식으로 다가오는 봄을 꾸밀지 전 세계 팬들의 설렘이 커진다.

한편 올해 4월 서울에서 포문을 열고 호주, 일본, 북미, 유럽, 동남아 등 전 세계를 누비고 있는 이들은 오는 12월 16일~17일 일본 나고야,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7일~28일 일본 후쿠오카, 내년 2월 2일~3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 3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관객과 뜻깊은 추억을 나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