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유한킴벌리, 100% 순면 안커버 ‘하기스 퓨어코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킴벌리(대표 진재승)가 100% 순면 안커버를 적용한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퓨어코튼'(사진)을 출시했다.
유한킴벌리는 "흡수층에는 흡수와 통기를 한 번에 잡아주는 듀얼액션코어가 적용됐다. 이는 하기스의 고유기술로, 파워흡수층과 공기터널 구조가 동시에 적용된 흡수기술"이라며 "밴드형은 앞뒤 샘방지 안심포켓이 적용돼 앞뒤 용변까지 막아준다. 팬티형은 매직테이프에 부드러운 안심커버 신소재를 추가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대표 진재승)가 100% 순면 안커버를 적용한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퓨어코튼’(사진)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기 피부를 고려한 세심한 소재와 기술이 반영됐다. 안커버는 미국 코튼(Cotton Incorporated) 사의 ‘100% 순면(cotton natural)’ 등급을 획득했다. 공기그물 구조가 적용돼 아기피부에 용변이 닿는 시간을 줄여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유한킴벌리는 “흡수층에는 흡수와 통기를 한 번에 잡아주는 듀얼액션코어가 적용됐다. 이는 하기스의 고유기술로, 파워흡수층과 공기터널 구조가 동시에 적용된 흡수기술”이라며 “밴드형은 앞뒤 샘방지 안심포켓이 적용돼 앞뒤 용변까지 막아준다. 팬티형은 매직테이프에 부드러운 안심커버 신소재를 추가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또 안커버 외에도 겉커버와 다리밴드, 매직벨트에도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가 적용됐다. 연약한 아기 살결을 편안하게 감싸줄 뿐 아니라 판테놀 시어버터로션도 안감에 함유됐다고 했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 전 피부자극 시험도 완료한 만큼 여린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 재생 원료가 포함된 흡수체를 사용해 탄소배출량 저감에 기여한다”며 “산림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FSC(산림경영) 인증 펄프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116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 어떤 곳?
- 이동건 딸 로아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눈물
- ‘이혼·재혼’ 동시 발표한 아이돌 출신 女가수 “악플 형사처벌” 경고
- 티아라 아름, 이혼소송 중 새로운 남성과 재혼발표
- “머리 깎으니 실감” “男이라면 당연히”…BTS 지민·정국 ‘軍입대’ 소감은
- 조민 “수능 공부해본 적 없어…20대 용돈 일주일에 10만원”
- ‘한동훈·이정재’ 사진 덕 봤다…임세령 지분가치↑·임창욱 회장 20억원 현금화
- 이재용도 못참은 “저 국물 좀” 어묵집 화제…“사진 한장에 10억 홍보효과”
- “흔들리지 않아”…'마약 음성' 지드래곤 근황
- “약 안먹었다” 107→67㎏ 유명 女방송인, 40㎏ 감량 비결은?…美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