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서 아내 떠나보낸 남편의 절규, 가해자 분풀이 운전이었나(한블리)

박수인 2023. 12. 12.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칭 베스트 드라이버 서은광이 '한블리'에 출연한다.

12월 12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추석 연휴 오창휴게소에서 있었던 충격적 사고 영상이 공개된다.

유족의 가슴 아픈 사연에 서은광은 급발진 사고가 악용되면 안 된다며 우려를 표하고, 가해자가 사고 직후 태연하게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는 목격자의 진술까지 더해져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뉴스엔 박수인 기자]

자칭 베스트 드라이버 서은광이 ‘한블리’에 출연한다.

12월 12일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추석 연휴 오창휴게소에서 있었던 충격적 사고 영상이 공개된다. 한 차량이 급가속하며 주차된 차를 향해 돌진, 보행 중이던 부부까지 덮쳐 남편은 중상을 입고 아내는 결국 사망한 것. 한순간에 눈앞에서 아내를 떠나보낸 남편의 절규가 스튜디오를 슬픔에 빠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사고 원인으로 급발진을 주장하는 가해자와는 달리, 유족은 가해자의 분풀이 운전이라는 상반된 의견을 표출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유족의 가슴 아픈 사연에 서은광은 급발진 사고가 악용되면 안 된다며 우려를 표하고, 가해자가 사고 직후 태연하게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는 목격자의 진술까지 더해져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한다.

더불어 군인의 민간인 차량 탈취 시도 사건을 집중 조명한다. 경기도 파주에서 훈련을 받던 군인이 장갑차에서 뛰어내려 시민들을 상대로 흉기 난동을 벌인 것. 평화롭던 오전 출근길, 군용 대검으로 위협을 당했던 블랙박스 속 긴박한 상황은 보는 이들의 분노를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겨울철 도로에서 반드시 주의해야 할 블랙 아이스 사고를 소개한다. 블랙 아이스에 미끄러졌으나 구사일생으로 충돌을 피하거나 블랙 아이스에 미끄러진 트럭을 피하지 못하고 부딪히는 등 위험천만한 상황들을 살펴본다. 특히 자동차 전문가와 함께 ‘한블리’표 겨울철 차량 점검 꿀팁을 소개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인도에서 공기압 작업 중이던 타이어가 갑자기 폭발하는 사고로 하루아침에 아버지를 떠나보낸 아들의 이야기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비 내리는 도로 한복판 차 앞으로 뛰어든 무단 횡단자는 물론 차 보닛에 올라가 남의 집을 몰래 훔쳐본 의문의 남성까지 보고도 믿어지지 않는 각종 사건 사고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12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