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보컬 다 모았다...이석훈→웬디, ‘빌드업’ 심사위원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가 '빌드업'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엠넷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아래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이 모여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거듭나는 보컬 서바이벌이다.
이가운데 '빌드업'의 보컬 특화 심사위원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한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넷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아래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이 모여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거듭나는 보컬 서바이벌이다. 이다희가 단독 MC를 맡는다.
이가운데 ‘빌드업’의 보컬 특화 심사위원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말그대로 ‘보컬들의 보컬’이라고 불리는 연예계 최강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해놓은 것.
먼저 이석훈은 ‘보이즈 플래닛’ 등 각종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전문성 높은 심사로 호평 받아온 ‘보컬들의 보컬 선생님’이다. 서은광 또한 최근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에서 프로듀서로 압도적인 활약을 선보였다.
‘확신의 메인보컬’ 백호, 솔라, 웬디는 소속 아이돌 그룹 외에도 활발한 솔로 활동을 이어가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들은 보컬 실력은 물론 프로 아이돌 다운 눈썰미로 무대 센스와 퍼포먼스 지도에 있어서도 남다른 행보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백호와 웬디는 ‘빌드업’을 통해 심사위원 첫 데뷔에 나선다. 이들 두 사람은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감각과 관점으로 보컬 심사에 나설 전망이다. 이들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빌드업’ 제작진은 “실력으로도, 센스로도 이견이 없는 다섯 분을 한 자리에 모실 수 있어 영광”이라며 “참가자들과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명품 심사 아래 레전드 보컬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방신기 과거·현재·미래 담은 정규 9집 타이틀 ‘레벨’
-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장동윤X이주명, 빛나는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 700만 ‘서울의 봄’ 또 1위...천만 향해 달린다[MK박스오피스]
- 안세하, ♥전은지 애정 갈구하는 ‘껌딱지 남편’(‘동상이몽2’)
- 차지연, ‘위키드’ 당시 임신…관계자 폭언 “무슨 짓이야”(‘4인용식탁’)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애절한 쌍방고백...입맞춤 엔딩
- ‘현역가왕’ 김다현, 23년차 린에 선전포고 “너 나와”
- ‘개훌륭’ 송가인 “강형욱 존경, 진도 찾아와줘 감사해”
- ‘강철부대3’ 전우회 강철림픽, 총성없는 전쟁 2차전
- ‘불타는 장미단2’ 손태진→신성母, 당찬 솔로 퍼레이드…최고 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