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 '한국 탈춤' 베네치아 카니발 공연…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케이티풀)과 한국의 탈춤 공연단이 2년 연속 베네치아 카니발의 공식 초청을 받았다.
서진성 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한국의 탈춤이 2년 연속 세계적인 축제 베네치아 카니발에 초청받은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로써 우리나라 탈춤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세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관심과 동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케이티풀)과 한국의 탈춤 공연단이 2년 연속 베네치아 카니발의 공식 초청을 받았다. 이에 따라 케이티풀은 성공적인 탈춤공연을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부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모금 방식의 캠페인이다. 동참방법은 카카오같이가치 캠페인 사이트 ‘탈춤의 두 번째 걸음을 함께해주세요.’ 페이지에서 희망금액을 직접 기부하는 방식 및 댓글, 응원, 공유 시 카카오가 각각 100원을 기부하는 참여기부 방식으로 가능하다.
카카오같이가치 모금금액 전액은 베네치아 카니발 현지에서 공연을 진행하기 위한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모금은 21일까지 진행된다.
서진성 와이비에스에듀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한국의 탈춤이 2년 연속 세계적인 축제 베네치아 카니발에 초청받은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로써 우리나라 탈춤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세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관심과 동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6억 현금 플렉스…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 김하성, "상습 폭행" 주장 후배 임혜동 '명예훼손' 추가 고소
- 보름간 34번이나 때렸다…14개월 영아 학대한 아이돌보미[그해 오늘]
- [단독]"30평 아파트 준다며 동의서 받아갔다" vs "그런 말 안했다"
- "로봇청소기계 에르메스" 中 '로보락'…삼성·LG '촉각'[뉴스쏙]
- 아시아나, 김포공항서 탑승객 몸무게 측정..“원치 않으면 거부 가능”
- 스드메, 예복, 예단까지 한 번에…웨딩거리에 등장한 상조회사[르포]
- [단독]SK네트웍스, SK매직 잘라 판다...매각 작업 본격화
- 술 마시다 무차별 폭행한 20대…피해자는 6개월째 의식불명
- 전기쇠꼬챙이로 개 도살한 부천 농장, 경기도 특사경에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