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국립민속국악원과 교류협력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국립민속국악원과 함께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11일 서울 용산구 코레일관광개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와 김중현 국립민속국악원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레일관광개발의 철도관광 인프라(해랑열차 및 관광상품 등)와 국립민속국악원의 콘텐츠(국악공연)를 기반으로, 세부 협의를 거쳐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서울 용산구 코레일관광개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와 김중현 국립민속국악원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최고급 관광열차 해랑의 해랑플래너 국악교육 지원 및 교류, 남원 일대 및 국악공연 연계 철도관광상품 개발 및 운영, 각종 공연 및 문화행사의 내용 공유 및 상호 홍보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레일관광개발의 철도관광 인프라(해랑열차 및 관광상품 등)와 국립민속국악원의 콘텐츠(국악공연)를 기반으로, 세부 협의를 거쳐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이번 교류협력을 통해 해랑플래너의 문화적 역량을 향상하고, 내외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철도 관광상품을 통해 국악공연이 대표적인 K-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격정 키스’ 남편 불륜 목격… 멘탈 나갔다 (마에스트라)[TV종합]
- 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노브라 동탄룩’…탁재훈 “뾰루지가 있네”
- 이성민, 유재석 재산 1조설에 “와 센데” 감탄→유재석 당황 (뜬뜬)
- ‘돌연 미국행’ 방미 근황, 부동산 투자자+인기 크리에이터 (마이웨이)
- 박은영, 뷰 맛집 강남 새 집 공개 “270도 파노라마 뷰”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