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국군장병 채용 우수기업 선정···”군장병 길잡이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007070)이 국군장병의 취업 및 사회진출에 앞장서는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정영태 GS리테일 인사총무본부장은 "적극적인 취업 지원 및 사회진출 활로를 제공해온 활동 등이 이번 국방부의 우수기업 선정으로 이어진 것 같아 뜻 깊게 생각한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군 장병들의 사회진출 및 안정적 정착을 돕는 길잡이 역할을 지속 수행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업 지원도 강화
GS리테일(007070)이 국군장병의 취업 및 사회진출에 앞장서는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GS리테일은 국군장병의 취업지원 및 사회 정착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방부가 선정하는 올해 우수기업으로 꼽혔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날 오전 11시 GS리테일은 국방부가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재 국방컨벤션에서 개최하는 ‘2023년 국군장병 채용 우수기업 초청간담회’에 참석해 감사패 등을 수여 받았다. 간담회에는 정영태 GS리테일 인사총무본부장과 군 출신 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국방부와 함께 전역예정장병들의 고민을 공유하고 사회진출을 더욱 활성화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도 논의했다.
GS리테일은 올해 우수기업 선정에 힘입어 국방부가 주최하는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지속 참여하며 상세 채용 상담, 현직자 멘토링 등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역 장병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창업비 할인 등의 제도를 활성화 하는 방식으로 국군장병의 사회진출 및 안정적 정착을 지원하는데 지속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정영태 GS리테일 인사총무본부장은 “적극적인 취업 지원 및 사회진출 활로를 제공해온 활동 등이 이번 국방부의 우수기업 선정으로 이어진 것 같아 뜻 깊게 생각한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군 장병들의 사회진출 및 안정적 정착을 돕는 길잡이 역할을 지속 수행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경운 기자 cloud@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리테일, ‘플라스틱 아웃’… 종이 쇼핑백엔 친환경 문구, 종이 빨대는 지속
- 3Q도 날았다…GS리테일 영업익 1268억원
- GS리테일, 물가안정 총력… 초저가 PB ’리얼프라이스’ 확대한다
- 빚갚은 대한항공…GS리테일 지분 300억 사들인다
- 글로벌 MZ 사로잡은 GS리테일 쿠캣, 11개국 수출 나서
- '65분만에 5500세트 '완판''…홈쇼핑 업계 왜 쯔양·박막례·홍진경과 손 잡았나
- '연예인급 미모의 아내 애 낳고 돌변…쇼핑몰 연다더니 이혼하자네요'
- [단독] 軍, 내년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추진…“군사 퍼레이드는 국가 행사로 軍·民 축
- 홍진경 '김치' 누적 매출 3100억원…'재산 870억원설'에 보인 반응은
- 20대 여성 빌라 화장실에 숨어 성폭행 시도한 3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