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강호동 방송 억지로 하긴 하지만, 남 험담 안 해 존경”(찐경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경규가 개그맨 강호동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이날 이수근이 "이경규 선배님은 예능이 잘 맞는 사람이 누구냐?"라며 질문하자 이경규는 "나는 이수근과 잘 맞는다. 안 맞는데 억지로 하는 사람이 있다. 그건 강호동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이경규는 "강호동이 심성이 여리다. 내가 강호동한테 존경하는 게 하나 있다. 남을 절대로 험담하지 않는다"라며 강호동을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개그맨 강호동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11일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의 웹예능 ‘찐경규’에는 ‘예능인 등급 오늘 정해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이경규와 개그맨 이수근이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근이 “이경규 선배님은 예능이 잘 맞는 사람이 누구냐?”라며 질문하자 이경규는 “나는 이수근과 잘 맞는다. 안 맞는데 억지로 하는 사람이 있다. 그건 강호동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경규가 이수근에게 “근데 너는 어떻게 강호동이랑 같이하냐?”라며 의아해하자 이수근은 “맞는 척해야죠”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이경규가 “나 빼고 같이 일해본 동료 중 누가 최고냐?”라며 묻자 이수근은 “강호동이다. 어제 호동 형님과 술 한잔 먹었는데 자꾸 경규 선배님의 모습이 보인다고 하니까 ‘내가 그럼 누구한테 배웠는데’라고 얘기하시더라”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이경규는 “강호동이 심성이 여리다. 내가 강호동한테 존경하는 게 하나 있다. 남을 절대로 험담하지 않는다”라며 강호동을 칭찬했다. 이수근도 “칭찬도 쉽게 하지 않고 남을 평가하지 않는다”라고 공감했다.
이어 이경규는 “그건 정말 큰 그릇을 가지고 있는 거다”라며 강조했다. (사진=‘스발바르 저장고’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박지윤 “주변 동료들 하나씩 사라져, 혼자란 생각도”(parkjiyoon official)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서동주, 서양인도 울고 갈 CG급 비키니 몸매…입 쩍 벌어지네
- 이상민 母봉안당 오열 “결혼한다고 해 죽는다며 막아” 과거 후회 (미우새)[어제TV]
- 구본승 서동주, 찰떡궁합에 커플 선언? “솔로로 마지막 방송” (동치미)
- 뷔와 결별설 제니, 알 수 없는 딸기 셀카 두 장…팬들 반응은?
- 통영 큰손 송지효 “남편 한끼 100만원까지 가능” 김종국 부러움 폭발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