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에도 꽃이 핀다’ 장동윤X이주명, 빛나는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장동윤, 이주명, 윤종석, 김보라, 이재준, 이주승이 꿈을 향해 다시 달린다.
오는 20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연출 김진우, 극본 원유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12일, 포기하지 않는 청춘들의 유쾌한 질주가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연출 김진우, 극본 원유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12일, 포기하지 않는 청춘들의 유쾌한 질주가 담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는 20년째 떡잎인 씨름 신동 김백두(장동윤 분)와 소싯적 골목대장 오유경(이주명 분)이 다시 만나며 벌어지는 청춘 성장 로맨스다. 사람 냄새 폴폴 나는 씨름 도시 ‘거산’을 배경으로 모래판 위에 꽃을 피우려고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가 유쾌한 설렘과 따스한 감동을 선사한다.
‘모범가족’ ‘추리의 여왕’ ‘슈츠’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김진우 감독과 참신한 필력의 원유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메마른 현실에 탐스러운 꽃을 피울 청춘 장동윤, 이주명, 윤종석, 김보라, 이재준, 이주승을 비롯해 최무성, 장영남, 우현, 황석정, 장희정, 안창환, 서정연 등 믿고 보는 연기 베테랑들의 빈틈없는 시너지는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날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청춘의 끝에서 꽃을 피우려는 청춘들의 질주가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김백두, 오유경, 민현욱(윤종석 분), 주미란(김보라 분), 곽진수(이재준 분), 조석희(이주승 분)는 ‘거산’ 곳곳을 달린다. 가장 빛나고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간 이들의 천진난만한 미소가 싱그럽다. 화창하고 푸른 하늘만큼이나 눈부신 미소는 희망찬 내일을 예고하듯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한다. 뭐 하나 이룬 것 없이 청춘의 끝자락에 섰지만, 뒤늦게라도 싹 한번 틔워보겠다고 애쓰는 청춘들의 유쾌한 성장통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다려진다. 여기에 ‘청춘의 끝에서 꽃을 피우려는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문구는 이들이 써 내려갈 눈부신 청춘의 한 페이지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 다른 스페셜 포스터 속 김백두, 오유경의 설레는 순간은 두근거림을 불러일으킨다. 손을 맞잡고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두 청춘. 뜻대로 되지 않는 팍팍한 현실 가운데 가장 빛나는 시절을 기억하는 두 사람이 재회해 꽃피울 로맨스에도 기대가 쏠린다.
거산군청 씨름단 소속 태백급 선수 김백두는 은퇴 위기에서 오유경과 재회하며 씨름 인생에 전환점을 맞는 인물. 해체 직전의 거산군청 씨름단 관리팀장으로 거산에 내려온 오유경은 거죽만 멀끔하지 어딘가 허술한 김백두와 만나 예상치 못한 인연을 이어간다.
오유경과 비슷한 시기에 거산에 나타나 놀랍도록 빠르게 거산 시장에 적응하는 ‘뼛속까지 도련님’ 민현욱, 미스터리한 카페 사장 주미란, 김백두의 오랜 라이벌 곽진수, 김백두의 절친이자 거산 지구대 순경 조석희까지. 세상을 향해 보란 듯 되치기를 시작하는 청춘들의 이야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제작진은 “청춘들이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거산’에서 만난다. 멈춰버린 꿈을 향해 다시 거침없이 직진하는 청춘들, 뒤늦게 꽃피울 이들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진한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는 오는 20일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700만 ‘서울의 봄’ 또 1위...천만 향해 달린다[MK박스오피스]
- 안세하, ♥전은지 애정 갈구하는 ‘껌딱지 남편’(‘동상이몽2’)
- 차지연, ‘위키드’ 당시 임신…관계자 폭언 “무슨 짓이야”(‘4인용식탁’)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애절한 쌍방고백...입맞춤 엔딩
- ‘현역가왕’ 김다현, 23년차 린에 선전포고 “너 나와”
- ‘개훌륭’ 송가인 “강형욱 존경, 진도 찾아와줘 감사해”
- ‘강철부대3’ 전우회 강철림픽, 총성없는 전쟁 2차전
- ‘불타는 장미단2’ 손태진→신성母, 당찬 솔로 퍼레이드…최고 6.01%
- 있지 예지, 새 앨범 개인 티저…빛나는 시크 카리스마
-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투병, 목소리 돌아오는데 8개월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