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김고은·블랙핑크 로제, 해외여행도 함께..'나이 초월' 우정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아와 김고은, 블랙핑크 로제가 나이를 초월한 우정을 뽐냈다.
11일 이지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이모티콘들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특히 이지아는 사진에 김고은, 블랙핑크 로제의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이지아와 김고은, 블랙핑크 로제는 지난 2021년 방송된 JTBC '바라던 바다'에 함께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이지아와 김고은, 블랙핑크 로제가 나이를 초월한 우정을 뽐냈다.
11일 이지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이모티콘들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해외로 추정되는 놀이공원을 찾은 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그의 뒤로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펼쳐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지아는 사진에 김고은, 블랙핑크 로제의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함께 놀이공원을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로제는 하트모양 이모티콘을 댓글에 남기며 화답했다.
이지아와 김고은, 블랙핑크 로제는 지난 2021년 방송된 JTBC '바라던 바다'에 함께 출연했다. '바라던 바다'는 저마다의 이유로 바다를 찾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음악과 요리를 선물하고, 씨클린(Sea-Clean), 제로웨이스트(Zero-Waste)로 지속 가능성을 더하는 힐링 예능.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된 세 사람이 나이를 초월해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이지아는 JTBC 새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고은은 영화 '파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으로 '대도시의 사랑법'을 촬영 중이다. 로제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활동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지아 소셜 미디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