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31회 정기연주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제31회 정기연주회가 12월 14일 오후 7시 30분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열린다.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이번 연주회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음악회로 진행되며, 클래식부터 캐럴까지 다양한 음악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제31회 정기연주회가 12월 14일 오후 7시 30분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열린다.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이번 연주회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음악회로 진행되며, 클래식부터 캐럴까지 다양한 음악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루슬란과 류드밀라 서곡을 시작으로 아베마리아 등을 연주하고, 유명 샹송가수 무슈 고, 뮤지컬 홀리카팀,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등이 출연해 ‘첫 발자국’, ‘And All that jazz’,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성제 시장은 “연말을 맞아 열리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기연주회는 선착순 500석 무료 관람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공연 당일 18:30분부터 티켓을 교부받아 19:00부터 입장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116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 어떤 곳?
- 이동건 딸 로아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눈물
- ‘이혼·재혼’ 동시 발표한 아이돌 출신 女가수 “악플 형사처벌” 경고
- 티아라 아름, 이혼소송 중 새로운 남성과 재혼발표
- “머리 깎으니 실감” “男이라면 당연히”…BTS 지민·정국 ‘軍입대’ 소감은
- 조민 “수능 공부해본 적 없어…20대 용돈 일주일에 10만원”
- ‘한동훈·이정재’ 사진 덕 봤다…임세령 지분가치↑·임창욱 회장 20억원 현금화
- 이재용도 못참은 “저 국물 좀” 어묵집 화제…“사진 한장에 10억 홍보효과”
- “흔들리지 않아”…'마약 음성' 지드래곤 근황
- “약 안먹었다” 107→67㎏ 유명 女방송인, 40㎏ 감량 비결은?…美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