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차트 강타 ‘찬란한 겨울’
가수 황치열이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찬란히 물들이고 있다.
지난 11일 발매된 황치열의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아이 러브 윈터)는 발매 직후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1위를 포함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안착하며 ‘한류 발라더’의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은 발매 당일인 11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직행한 데 이어 12일 오전 8시까지 정상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 곡은 멜론 HOT100, 지니 TOP200에도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도 수록곡 ‘다시 겨울이야 (Winter, Again)’, ‘겨울밤 (A Winter Night)’ 등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황치열의 데뷔 첫 겨울 앨범 ‘I LOVE WINTER’는 많은 이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황치열의 소망이 담긴 앨범이다. 황치열이 작사에 참여한 ‘겨울밤 (A Winter Night)’를 비롯해 다채로운 구성과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총 5곡으로 구성, 포근한 겨울 감성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는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시즌 송으로, 밝은 밴드 사운드와 황치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늘 곁에 있는 이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전한다.
이에 노래를 들은 팬들은 “덕분에 이번 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겠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노래”, “연말에는 이 노래다”, “귀가 녹네”, “첫 겨울 시즌송이라니. 치열 산타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