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알뜰한 쇼핑으로 겨울나기' 중기 기획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노란우산공제와 함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특별 기획전인 '추운겨울! 알뜰한 쇼핑으로 겨울나기'(이하 '알뜰한 겨울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노란우산공제와 함께하는 이번 기획전이 중·소상공인의 판매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의 입장에서도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 진정 실속 있는 겨울나기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노란우산공제와 함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특별 기획전인 '추운겨울! 알뜰한 쇼핑으로 겨울나기'(이하 '알뜰한 겨울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알뜰한 겨울나기'는 중·소상공인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노출되는 기획전으로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어제를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홈앤쇼핑 협력사 중 노란우산공제에 가입되어 있는 총 64개 회원사가 참여해 126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참여 기업 및 상품의 각종 초특가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노란우산공제와 함께하는 이번 기획전이 중·소상공인의 판매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의 입장에서도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 진정 실속 있는 겨울나기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범수 “카카오 이름까지 바꿀 각오로 쇄신할 것”
- [기후테크 솔루션데이]국제협력 R&D, 다자간 모델로 확대해야
- '4680 전환 빨라진다' LG엔솔, 中에서도 차세대 원통형 생산
- [네덜란드 국빈방문]尹, “가장 큰 관심은 반도체”
- 온통 녹색으로 물든 '베네치아', '기후 시위' 영향
- “저 찾고 다녔어요?” 86년 전 멸종한 줄 알았던 황금 두더지 발견 [숏폼]
- 김기현 “모든 기득권 내려놓겠다”…사퇴·불출마 가능성
- 'FC-BGA 키운다'…LG이노텍, 기판소재사업부장 전무→부사장 승격
- “벌써 8명 사망”…'껍질 깎아둔 멜론 주의보'
- 美서 잘 나가는 국내 신약, 연 매출 신기록…후속 주자도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