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호텔 경주 '반려견 전용 호텔'로 리노베이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달 시설 리노베이션을 위해 전면 휴관하는 '스위트호텔 경주'가 이달 말까지 '굿바이 경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위트호텔 경주는 다음달 1일부터 반려견(펫) 동반 투숙환경 조성을 위한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갈 예정.
굿바이 경주 이벤트 참여는 호텔 SNS에 재개장할 스위트호텔 경주에 들어가기를 희망하는 펫 프렌들리 시설과 서비스를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스위트호텔 경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9월 중 '펫호텔'로 재개장
연말까지 '굿바이 경주' 이벤트
스위트호텔 경주는 다음달 1일부터 반려견(펫) 동반 투숙환경 조성을 위한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갈 예정. 교원그룹이 2008년 7월 경주 보문단지 내에 개장한 이 호텔이 리노베이션에 들어가기는 개관 후 16년 만이다.
굿바이 경주 이벤트 참여는 호텔 SNS에 재개장할 스위트호텔 경주에 들어가기를 희망하는 펫 프렌들리 시설과 서비스를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재개장 이후 이용할 수 있는 시숙권(10명)과 피터페터 유전자 키트(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선물로 준다.
스위트호텔 경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객실 체크인 고객 143명에게 시숙권과 숙박권, 룸서비스(피자·맥주) 이용권, 트래블 키트,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뽑기 기회는 객실 당 1회씩 주어진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맞춰 호텔 전체를 반려견과 보호자가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해 진정한 의미의 펫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펫호텔로 재단하는 스위트호텔 경주 재개장 예정 시기는 내년 9월이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6억 현금 플렉스…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 김하성, "상습 폭행" 주장 후배 임혜동 '명예훼손' 추가 고소
- 보름간 34번이나 때렸다…14개월 영아 학대한 아이돌보미[그해 오늘]
- [단독]"30평 아파트 준다며 동의서 받아갔다" vs "그런 말 안했다"
- "로봇청소기계 에르메스" 中 '로보락'…삼성·LG '촉각'[뉴스쏙]
- 아시아나, 김포공항서 탑승객 몸무게 측정..“원치 않으면 거부 가능”
- 스드메, 예복, 예단까지 한 번에…웨딩거리에 등장한 상조회사[르포]
- [단독]SK네트웍스, SK매직 잘라 판다...매각 작업 본격화
- 술 마시다 무차별 폭행한 20대…피해자는 6개월째 의식불명
- 전기쇠꼬챙이로 개 도살한 부천 농장, 경기도 특사경에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