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출신 대성, 활발해진 본업 행보…18일 ‘흘러간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대성이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 따르면 대성은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공개한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대성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도 오픈했다.
올해 4월 알앤디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대성은 전담팀 D-Lable(디레이블)을 꾸리고 다방면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한철 ‘흘러간다’ 리메이크
가수 대성이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 따르면 대성은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공개한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대성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도 오픈했다.
화이트톤의 심플한 무드 속 미소를 짓고 있는 대성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까지 선사하며 오랜만에 발매하는 신보를 향한 궁금증 또한 자극하고 있다.
올해 4월 알앤디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대성은 전담팀 D-Lable(디레이블)을 꾸리고 다방면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앞서 6년 만에 개최된 일본 토크&라이브 투어의 모든 회차를 전석 매진시키며 여전한 티켓 파워를 자랑한 것은 물론, MBN 새 트롯 예능 ‘현역가왕’의 마스터로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대성은 최근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을 발매하고 음악 활동 역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그간 독보적인 음색으로 리스너의 사랑을 받았던 대성인 만큼,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감성이 묻어날 ‘흘러간다’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가 가사 전달을 못해”…이경규, 따끔한 일침 날렸다 [MK★이슈] - MK스포츠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소송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전문)[MK★이슈] - MK스
- 김혜수 ‘화려한 골든 드레스로 선보인 리얼웨이 드레스룩’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미니 드레스로 더 UP된 바비인형 비율’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MLB 서울시리즈, ESPN에서 美 전역 중계 - MK스포츠
- 손흥민, EPL 현역 최장 두 자릿수 득점...우리는 SON의 시대에 살고 있다 - MK스포츠
- 오타니, 실제 받는 연봉은 200만$...나머지는 2043년까지 나눠 받는다 - MK스포츠
- 리오넬 메시, 구단주 베컴과 내년 일본 투어? - MK스포츠
- 일본 언론 “여자골프 안신애 복귀 화제성 충분” - MK스포츠
- “2차 8R라 1군 데뷔나 할까 싶었는데…” 국민타자 다 따라잡은 베어스 리빙레전드, 황금장갑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