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 독거노인에게 5000만원 상당 방한용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일렉트릭은 경기도 안양시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LS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LS일렉트릭은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250여명에 약 5000만원 상당의 방한의류와 방한화를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LS일렉트릭은 경기도 안양시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LS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LS일렉트릭은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250여명에 약 5000만원 상당의 방한의류와 방한화를 기부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방한복 전달 행사는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의 월동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이번 방한 용품이 수시로 강추위가 자주 찾아오는 이번 겨울 노인들께서 따뜻하게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구성원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강남 논현동’ 땅 샀다 …‘116억’ 전액 현금으로 매입, 어떤 곳?
- 이동건 딸 로아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눈물
- ‘이혼·재혼’ 동시 발표한 아이돌 출신 女가수 “악플 형사처벌” 경고
- 티아라 아름, 이혼소송 중 새로운 남성과 재혼발표
- “머리 깎으니 실감” “男이라면 당연히”…BTS 지민·정국 ‘軍입대’ 소감은
- 조민 “수능 공부해본 적 없어…20대 용돈 일주일에 10만원”
- ‘한동훈·이정재’ 사진 덕 봤다…임세령 지분가치↑·임창욱 회장 20억원 현금화
- 이재용도 못참은 “저 국물 좀” 어묵집 화제…“사진 한장에 10억 홍보효과”
- “흔들리지 않아”…'마약 음성' 지드래곤 근황
- “약 안먹었다” 107→67㎏ 유명 女방송인, 40㎏ 감량 비결은?…美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