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커, '미션 오브 스쿨' 개인 콘셉트 포토…'감각적 비주얼'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이커(WAKER)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하울링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과 12일 자정 웨이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협, 리오, 세범과 고현, 이준, 새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처럼 감각적인 1차 개인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모은 웨이커는 이미 여러 커뮤니티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이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커(WAKER)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하울링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과 12일 자정 웨이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협, 리오, 세범과 고현, 이준, 새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멤버들은 후드티와 흰 셔츠, 넥타이 등을 활용해 캐주얼한 스쿨룩을 선보였다. 또한 6인의 멤버들은 각각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각각의 개성이 드러난 포즈로 유니크한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완성 시켰다.
이처럼 감각적인 1차 개인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모은 웨이커는 이미 여러 커뮤니티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이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멤버 공개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5세대 신흥 비주얼 그룹' 탄생을 예감케 한다.
웨이커는 20여 년간 다양한 K팝 콘텐츠를 개발 및 제작해 온 하울링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각성 시키는 사람'이라는 뜻의 팀명 웨이커(WAKER)에는 노래로서 팬들의 마음을 깨우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웨이커는 오는 2024년 1월 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Mission of School'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웨이커는 새해 처음 데뷔하는 보이 그룹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벌 받았나”…인도 男, 14세 소녀가장 성폭행하려다 급사
- 美 연구소 실험실 원숭이 43마리 집단 탈출 소동…질병 전파 위험은?
- 국가안보실, 친러 해킹그룹 디도스 공격 “피해 크지 않아”
- [K-제조, 현장을 가다]<11> 국내 첫 무인자율주행차 개발한 오토노머스에이투지 평촌연구소
- 한국계 영 김, 미 연방 하원의원 '3선' 성공
- 지멘스 헬시니어스, 국내 최초로 시화병원에 '소마톰 프로펄스' 설치
- 김소희 의원, 석탄화력 폐지지역 지원 특별법 발의…“일자리 등 정의로운 전환 필요”
- 마지노선 '1.5도' 붕괴한다… “2024년 역사상 가장 더운 해될 듯”
-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30억…소비 심리 위축에도 '선방'
- 여기어때, “중국 단기 비자 면제 후 예약 건수 4.8배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