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더 트롯쇼’ 마무리···명MC로 발돋움
2023 ‘더트롯쇼’ 송년회가 김희재의 리드 아래 막을 내렸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는 올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가 펼쳐졌다. 이날 김희재는 “모든 순간이 기억날 만큼 특별했다. 한 해 동안 ‘더트롯쇼’를 비롯해 MC 희재를 예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약 2시간 30분 동안 생방송을 막힘없이 진행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무대는 물론 김희재 역시 MC, 그리고 가수로 대중을 만났다. 앞서 ‘풍악’과 ‘짠짠짠’으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던 김희재는 “팬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무대로 준비하고 싶었다”라며 정규 1집 수록곡 ‘알아’를 선사했다.
여기에 김희재는 “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곡도 준비했다. 어떤 별 보다 빛나는 여러분을 위한 곡이다”라며 ‘별, 그대’로 감성을 자극했다. ‘별, 그대’를 통해 김희재는 소울풀한 목소리와 팬들을 향한 진심을 이어갔다.
무대 위 ‘희욘세’ 면모 외에도 김희재는 심수봉과의 인터뷰에서 능숙한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아티스트 맞춤형 세심한 정보를 비롯해 차분한 입담으로 송년회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지난 2월부터 ‘더트롯쇼’ MC로 대중을 마주한 김희재는 올 한 해 동안 중장년층의 전유물이 아닌 세대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음악쇼를 완성했다. 이런 가운데, MC와 가수로서 2023 ‘더트롯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김희재의 다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