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20주년' 빅마마, 신곡 '나 없이 잘 살텐데'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마마가 신곡 신곡 '나 없이 잘 살텐데'를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나 없이 잘 살텐데'는 따듯한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템포 R&B 발라드곡이다.
음악 작업은 빅마마의 '하루만 더', 엠씨더맥스의 '처음처럼' 등을 작업한 프로듀싱 팀 에이밍이 담당했다.
2003년 데뷔한 빅마마는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연', '체념'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없이 잘 살텐데’는 따듯한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템포 R&B 발라드곡이다. 이별을 맞이한 뒤 아쉬움과 슬픔의 감정을 절제하며 상대방에게 담담하게 메시지를 전하는 상황을 그려냈다. 음악 작업은 빅마마의 ‘하루만 더’, 엠씨더맥스의 ‘처음처럼’ 등을 작업한 프로듀싱 팀 에이밍이 담당했다.
2003년 데뷔한 빅마마는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연’, ‘체념’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2021년 9년 공백을 깨고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 뒤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곡을 낸 이후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20주년 기념한 연말 콘서트 ‘액트20’(ACT20)를 개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30평 아파트 준다며 동의서 받아갔다" vs "그런 말 안했다"
- "로봇청소기계 에르메스" 中 '로보락'…삼성·LG '촉각'[뉴스쏙]
- 한동훈 이어 이낙연… 정치테마주 '폭탄 돌리기'
- 보름간 34번이나 때렸다…14개월 영아 학대한 아이돌보미[그해 오늘]
- "애들 다 죽일게요" 협박한 10대, "장난이었다"...처벌은?
- “이름 부르지 말아주세요” 이재용 ‘쉿’한 진짜 이유는[영상]
- 초호화 변호인단 눈길…'마약 혐의' 유아인, 오늘(12일) 첫 재판
- [단독]SK네트웍스, SK매직 잘라 판다...매각 작업 본격화
- "코스피200 편입" 에코머티 주가 상승…개미는 발빼기?
- '1골 2도움 원맨쇼' 손흥민, 최악의 상황 속에서 빛난 캡틴의 품격